"한경 재테크쇼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투자전략’ 얻어 가세요"

입력 2023-08-07 07:24   수정 2023-08-07 14:16



한경닷컴이 ‘불확실한 시장, 혼돈에서 살아남는 법’을 주제로 '2023 한경 재테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식, 부동산, 세금 등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시장 분석과 투자 전략을 들을 수 있다. 오는 24일 오후 1시30부터 서울 글래드호텔 여의도에서 진행된다.

‘염블리’로 불리며 투자자들에게 남다른 분석과 투자 조언을 하는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재테크쇼의 포문을 연다. '새로운 세상, 새로운 주도주!'를 주제로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주식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2023 제29회 한경 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의 상반기 우승자인 임동락 한양증권 여의도PWM센터 부장의 우승 전략도 들어볼 수 있다. 임 부장은 코스피지수가 7%, 코스닥지수가 10% 오르는 동안 누적 수익률 40%를 기록하면서 1위를 차지했다. 그가 꼽는 하반기 주목할 섹터는 무엇인지 기대를 모은다.

고액자산가들의 자산을 불리는 국내 대표 PB인 이다솔 메리츠증권 강남금융센터 이사와 이영환 대신증권 청담WM센터장이 토크쇼에 나선다. 진짜 부자들이 어떻게 돈을 버는지, 하반기 투자자들이 염두에 둬야 할 전략은 무엇인지 대담을 통해 설명할 예정이다.

부동산 분야에서는 이광수 RE리서치 대표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이광수 대표는 '내 집 마련 지금이 아닌 세가지 이유'를, 이상우 대표는 '하반기 주택시장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에 대해 각각 발표한다.

마지막으로 정인국 한서법률사무소 변호사 겸 세무사는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지켜야'를 주제로 절세 전략을 소개한다. 그는 한경닷컴 더 머니이스트로 활동하면서 '정인국의 상속대전'을 집필하고 있다.

한경닷컴은 재테크쇼 홈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2023strategy)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 신청자에게는 연사가 공개한 강의 자료를 행사 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재테크쇼는 오프라인 200명 선착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 후에는 신청이 불가하며 온라인의 경우 참가신청 후 한경웨비나우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일시 : 2023년 8월 24일(목요일) 오후 1시30분~5시40분
□ 장소: 글래드 여의도 호텔
□ 주최/주관 : 한경닷컴
□ 참가비 : 없음
□ 문의 : 한경 재테크쇼 운영 사무국 mkt@hankyung.com

▶ '2023 한경 재테크쇼' 참가신청
https://event.hankyung.com/2023strategy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